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코 고는 문제 해결

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코 고는 문제 해결

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코 고는 문제 해결

모든 사람이 코골이에 대해 말하는 것이 편한 것은 아니다.

그래서 제거하기가 어렵다.

여러분이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몇 가지 팁을 찾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수면 위치를 바꾸는 것은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중력은 머리를 뒤로 젖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에 누운 자세로 누워 있을 때 코를 고는 것이 가장 흔하다.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려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해라.

코골이를 끝내려면 반드시 원인을 확인해야 한다.

어떤 의학적인 상태는 심장 코골이가 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가 심각하든 심각하지 않든,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심해질 수 있다.

흡연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만두는 것이 이것을 완화시킬 수 있다.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할 수 있다.

목이 부은 경우 이것이 코골이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개의 베개를 소품으로 삼아 좀 더 똑바른 자세로 잠을 자면서 코를 골다보면 상당한 안도감을 느낀다.

이렇게 함으로써 배수가 비강 통로가 막히지 않게 하고 그것이 목구멍으로 흘러내려가도록 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수면제는 코를 골게 하고 사용을 자제하면 코를 골 수 있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수면제가 작용하는 방법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다.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작용하는 근육은 이완되어 통로가 좁아지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찾던 결과가 아니라 코골이로 이어진다!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탈수증은 코 안에 있는 점액을 두껍게 하고 더 끈적거리게 해서 코골이의 발생 가능성을 높인다.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매일 약 10컵의 물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알레르기가 있거나 혼잡을 유발하는 다른 질환이 있다면 코골이를 할 확률이 높아진다.

충혈되면 콧구멍이 수축되어 기류가 막혀 코를 골게 된다.

이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취침 전에 비강정제를 복용하여 좀 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운동을 하면 코 고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운동은 여러분이 더 고르게 숨을 쉬도록 도와주며,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코를 골게 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육체적인 운동은 호흡기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훌륭한 약이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호흡법이 달라져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코를 골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라.

등에 업혀 자면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하지만, 복면은 목에 스트레스를 준다.

사이드 슬립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코골이를 완화시키는 한 가지 흥미로운 방법은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이다.

어떤 의사들은 목의 근육의 증가와 부드러운 미각 때문에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노래를 부른다.

이러한 강한 근육들은 기도를 열어 코 고는 것을 멈추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자기 전에 꿀을 한 스푼 많이 먹어봐.

꿀이 도움이 되는 이유가 완전히 명확하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코를 골지 않도록 이 치료법으로 맹세한다.

만약 여러분이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꿀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실제로 생각해본다면,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코골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토론하기를 원하지 않는 주제다.

이제 스스로 코고는 소리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그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는 다른 사람들과 용감하게 의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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